티스토리 뷰

자동차정보

외제차 판매순위 TOP20 최신

키씨의 꿀팁스토리

 

과거에 비해서는 국산차 점유율이 줄어들고 외제차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여전히 국산차에 비해서는 더 비싸고 유지비도 많이 들긴 하지만, 요즘엔 브랜드나 차량 모델들도 점점 다양해 지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 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외제차 판매순위 TOP20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요즘엔 이런 외제차가 잘나가는구나 참고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외제차 판매순위 TOP20

 

먼저 1위부터 10위까지 입니다. 벤츠 신형 E클래스의 인기는 여전하군요. 점유율 18.8%로 1위입니다. 2위는 BMW 5시리즈 입니다. 인기가 주춤하긴 했지만 여전히 강남 쏘나타 다운 면모네요. 전월대비 판매량이 많이 올랐습니다.

 

그 외에도 렉서스 올뉴ES가 5위, 혼다 어코드가 6위, 닛산 알티마가 8위, 토요타 캠리가 10위로 일본 브랜드가 10위권내에 총 4개나 올랐습니다.

 

11위부터 20위에는 대부분 SUV차량들이 포진해 있는 모습입니다. 포드 익스플로러가 11위, 벤츠 GLC클래스가 12위, 클럽맨이 13위 입니다. 개인적으로 뉴 클럽맨과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좋아하는데요. 판매추이가 좋은 모습이네요.

 

 

그 외에도, 프리우스가 15위, NX가 17위, 1시리즈가 18위, X1이 19위로 판매량이 전달, 전년대비 상승중이군요.

 

 

 

외제차 브랜드 판매순위

 

이 순위는 외제차 브랜드 판매순위 입니다. 벤츠가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고 BMW 2위, 렉서스 3위 입니다. 그 뒤로 혼자, 토요타까지 일본 브랜드가 3~5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아우디와 폭스바겐이 맛이 간 틈을 타 치고 올라온 모습입니다.

 

아우디는 11위에 있구요. 폭스바겐은 여기엔 없지만 22위로 시트로엥, 캐딜락, 크라이슬러 보다도 낮은 판매점유율을 보였습니다. 

 

 

 

이상으로 외제차 판매순위 및 외제차 브랜드 순위를 살펴봤는데요. 많이 팔린다고 좋은차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도 분명히 있고, 또 중고차로 팔때에도 인기차종은 가격이 더 좋으니 외제차 구입시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SUV 판매순위 총정리

하이브리드 자동차 보조금 혜택 정리

자동차 할부계산기 초간단 사용법

무료개인신용등급조회 쉽게하세요

자동차사고이력조회 이렇게 하세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 범칙금 조회 한방에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한방에 쉽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