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정보

쉐보레 트랙스 2017 가격표 PDF포함

키씨의 꿀팁스토리

쉐보레 트랙스 2017 가격표

 

예전에 비해 쉐보레 차량들이 요즘 도로를 지나가다보면 많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등 인기있는 자동차들이 많죠. 그렇게 쉐보레에서 인기있는 차종중에 하나가 바로 트랙스가 아닌가 싶은데요. 요즘 티비에서도 광고를 많이 하고있죠. 그만큼 전략적으로 많이 밀고있는것 같고 또 SUV차량을 선호하는 젊은층들이 타기에 여러모로 좋은것 같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더뉴 트랙스는 1.4가솔린 터보와 1.6디젤 이렇게 크게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쉐보레 트랙스 2017 가격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모델별

가격은 1,845만원~2,580만원 입니다. 모델종류는 1.4가솔린터보LS, 1.4가솔린터보LT, 1.4가솔린터보LTZ, 1.6디젤LS, 1.6디젤LT, 1.6디젤LTZ가 있습니다.

 

더뉴트랙스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이쁘고 매력적인 차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티볼리, QM3, 투싼, 니로 등 요즘 국산 소형SUV가 이쁜 차들이 많아서 경쟁이 치열한것 같습니다.

 

아래 가격표는 큰 이미지가 축소돼서 첨부되었기 때문에 작은 글자는 잘 안보일수도 있는데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이미지클릭 > 확대보기 (PC,모바일 둘다 가능)

2. 포스팅 하단에 첨부한 PDF파일 다운받아 보기

 

더뉴트랙스 1.4 가솔린

1.4 가솔린

1.4가솔린 터보중에서 가장 저렴한 LS는 1,845만원이고 가장 비싼 LTZ는 2,390만원 입니다. 기본사양과 선택사양을 어떤것으로 하는지에 따라서 가격은 많이 차이가 납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 대상으로 동급유일 5년 10만km 무상보증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아주 좋은 혜택인것 같습니다.

 

더뉴트랙스 1.6 디젤

1.6 디젤

쉐보레 트랙스 2017 가격표 두번째로 1.6 디젤입니다. 가장 저렴한 LS는 2,085만원이고, LTZ는 2,580만원으로 200만원 차이가 나네요. 1.4L와 마찬가지로 동급차종 유일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 대상으로 5년 10만km 무상보증 적용됩니다.

 

컬러옵션

젊은층을 공략하는 차종이라 그런지 컬러옵션은 총 9가지로 다양합니다. 컬러명은 스노우화이트펄, 스위치블레이드실버, 하와이안블루, 벨벳레드, 파티레드, 모카브라운, 팝오렌지, 모던블랙, 건그레이 입니다.

 

 

인테리어 컬러옵션은 직물시트, 인조가죽+젯블랙 직물시트, 샌드브라운 인조가죽시트, 젯블랙 인조가죽시트 까지 총 4가지인데요. LS/LT/LTZ 등 모델에 따라서 달라지는군요.

 

인테리어

 

가격표 PDF파일 첨부합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후에 타 차종 페이지는 삭제하고 용량은 작게 압축한 파일입니다. 자세히 보실분들은 다운받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쉐보레트랙스가격표.pdf
다운로드

이상으로 쉐보레 트랙스 2017 가격표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트랙스 구입에 대해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댓글